포천맛집 만두 전문점 동이손만두

아직 방송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 지역에서 그래도 유명세를 타고있는 만두요리 전문점인 포천 고모리 동이손만두를 다녀왔습니다. 광릉수목원을 구경하고 집에 오기 전에 한끼를 해결하기에 적절한 위치에 있습니다.

방문시기

2017년 여름의 초입에 있는 6월달에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 시선을 옆으로 돌리면 울창한 숲을 볼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와 가격(가성비)

대표메뉴는 만두전골이지만 2명 이하라면 그냥 만두국을 먹는것이 가성비면에서 좋습니다. 만두전골은 2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습니다. 굳이 가성비를 따지지 않는다면 만두전골을 추천드립니다.

먹어본 음식

저희가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만두국입니다. 만두국과 만두전골의 다른점은 눈앞에서 끓여지느냐 끓여서 가지고 오느냐입니다. 물론 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버섯과 고기와 두부가 실하긴 하지만 그냥 만두를 먹는 것이 목적이고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만두국도 나쁘지 않습니다. 만두국 1인분에 만두 4알과 공기밥 1/3 이 나오지만 보통사람이라면 양이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 주문을 하면 물김치무김치가 나옵니다. 물김치는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 만두국입니다. 블로거의 본분을 망각하고 사진을 찍기 전에 먹어버렸습니다. ㅠㅠ;

청결도

전통이 있는 식당이라 식당자체는 완전 깨끗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위생에는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는것 같습니다. 일단 수저와 식기류는 고온살균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방도 개방이 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면서 주방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청결도 : ★★★★☆

식당운영시스템과 친절도

식당운영시스템은 비교적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바쁠때 와 봐야 식당운영시스템에 대해서 정확히 확인할 수 있겠지만... 서빙을 보고 계시는 분도 여러 분 계시고 대부분 친철 하십니다. 실수로 젓가락을 떨어뜨렸는데 따로 요청을 하지 않았음에더 바로 새 젓가락을 가져다 주시더군요.

친절도 : ★★★★☆

식당과 주차 정보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00-5
  • 연락처 : 031-541-6870
  • 영업시간(휴무일) : 매일 오전 11 :00 ~ 오후 09:00
  • 주차 : 주차는 넓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주차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기타 사항

동이호박오리식당과 주차장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CSS에서 ellipsis('...')를 처리하는 방법

nano에디터 소개 및 사용법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캘린더 이벤트 등록하기